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21. 7. 9. 12:47 게임이야기

일찌감치 예약구매를 한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 아미보세트가 배송출발 했습니다.

 

전 일찌감치 예약구매를 했기에 한국내 예약구매일(6월25일)보다 빨리 예약구매를 했죠. (6월 16일에 예약했음)

 

분명 발매일이 7월 9일이었는데 배송 예정일이 8월로 떠 있어서 "아니 이게 무슨 일이지..." 하는 마음으로 '일단 발매일까지 기다려보자'고 생각했습니다.

 

다행히 발매일 이틀 전쯤 배송일이 변경되더라고요. 보면 7월 20일~21일 도착예정이라고 되어있지만, 일본 아마존은 배송예정기간을 넉넉하게 잡기 때문에 저것보단 일찍 도착할겁니다. 아마도 다음주 수요일, 목요일 쯤 도착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것도 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DOOM 리메이크, Devil May Cry Triple Pack 입니다.

 

스위치 DOOM은 자이로 조준을 지원합니다. 

 

Devil May Cry Triple Pack에는 Devil May Cry 1,2,3가 들어가있고 1은 카트리지로, 2, 3는 DL코드로 들어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Devil May Cry 3는 프리스타일모드, 블러드팰리스 로콜 코옵을 지원합니다.

 

이건 다른 기기로 나온 Devil May Cry 3에는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Nintendo Switch Devil May Cry 3에만 있는 기능이죠. 스팀판에서는 MOD로 프리스타일을 구현한 것도 있다고 하지만 게임이 불안정해지는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DOOM(R), DMC 트리플팩이 도착하면 사진을 한번 찍어서 올릴게요.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