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4. 6. 23. 16:46 일상이야기

제가 요즘 자주 가는 외국 사이트가 있습니다. 주소는 알려드릴 수 없고요. -ㅂ-


여튼.. 그곳에 최근 한국인들이 대거 몰려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한국 놈들이.. 안좋은 광경을 대거 연출하고 있다는 것이죠..



일단 영어가 기본베이스인 사이트에서 지들끼리 모여다니면서 한글 남발..


그리고 게시물 게시규칙 무시..(덕분에 작성된 글이 엄청나게 삭제되고 있습니다..)




지들은 자기들이 쓴 게시물이 삭제된다며 난리인데.. 솔직히 제가 운영진이라도 삭제하겠습니다.


규칙은 완전 무시하고 제멋대로 게시물을 올려대니... 이러다가 한국 IP 전부 블록 먹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까지 들고 있어요.



저는 아무말 안하고 그냥 지켜만 보고 있습니다만.. 대가리수가 한둘이 아니니 통제도 안되고..


마치 자료공유 게시물을 쓰면 작성자가 자신이 왕이라도 된 것처럼 착각하고 있더군요.


그야말로 노답..




분명 외국인중에서도 규칙을 안 지키는 사람은 있습니다만.. 제가 한국인이기도 하고.. 한국놈들이 아무래도 더해보이네요.




같은 한국인이 혐오스럽다는 자체가 정말 짜증납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추악해 질 수 있다지만 게다가 같은 지역에 사는 같은 언어를 공유하는 놈들이라서 그 혐오스러움은 훨씬 더하네요.


이렇게 되면 차라리 IP밴을 하는 것이 저는 거기에 접속 못하더라도 커뮤니티의 유지를 위한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병신들보고 반성 좀 하라고 하고 싶지만.. 아마도 씨알도 안 먹히겠죠. 노답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