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Comment

Archive

2017.03.30 18:31 이런저런 이슈

나도 문재인후보 지지자인데..


일단 간추리자면 '뭐 이런 병신들이 다 있나'싶었다.


헌법, 대한민국의 정치체제 등에 대한 이해도 전혀 없을뿐더러 정치판에 대한 이해도 전혀없고.


무엇보다 문재인이 당선되면 당을 등에 업고 패권정치를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쓰레기들이었다.


하나같이 주장이라는 것들이 쓰레기라서 일일이 열거하고 싶지는 않고.


지지자라는 새키들이 어떻게 후보를 망치나 하는 것에 대해 조금은 느꼇다고 해야할까..




저런 주장의 근거로 노무현 대통령 시절이야기를 꺼냈는데.


노무현 대통령의 국정운영이 힘들었던 이유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미개함이었다.


국민이 뒤에서 힘을 보내줘야 할 대통령에게 그러지 않고 비토하기에 바빳던 것이 문제가 아니었나?


저들의 저런 행동은 자신들에게 면죄부를 주기 위함이라고 나는 본다. 


나는 미개한 국민이 아니었고 내가 참여정부를 말아먹는데에 일조한 사람이 아니었다고 변명하고 싶은거겠지.




우리가 보고 싶은것은 정상적인 국정운영, 정상적인 대한민국을 보고싶은건데.


다수당 등에 엎고 비토세력한테 종북드립치며 몰아치고 반대하면 무조건 나쁜놈으로 만들던 건 이명박, 박근혜의 정치철학 아닌가?


근데 문재인 지지한다는 새키들이 저딴식으로 '부정부패를 몰아내고 적폐를 몰아내려면 당정이 연합해서 패권정치를 해야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소름이 돋았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원칙이고 국회에서 옳은 일에 반대하는 놈들에게 해야 할 일은 다수로 찍어누르는게 아니라 국민들의 비판하는 목소리가 아닌가?





여당과 행정부가 짝짝꿍해서 야당을 찍어누르겠다는 발상은 삼권분립을 헌법의 기본원칙으로 세워둔 대한민국 헌법에 대한 헌정질서위배 발상이다.


그리고 이명박과 박근혜가 그런 헌정질서 위배를 충실하게 실행하기도 했고.


특정 국회의원들이 그렇게 하고 싶어 안달난 내각제, 이원집정부제 국가에서나 허용될만한 이야기이다.


행정부가 입법부와 의견을 논할때 그 대상은 당연히 여당뿐만 아니라 야당도 속해있어야 한다.


결국 대통령은 여당만이 아니라 국회 전체와 대화를 해야 하는 것이 대한민국 헌법에서 규정하는 국정운영의 기본원칙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도 9년동안 나라를 말아먹은 놈들에 대해서 취한다는 방식이 저딴 방식이라니. 원리원칙은 대체 어디로 감?




혹시나 문재인 후보 지지자중에 저딴 양아치 쓰레기같은 방식을 대갈통에 심어두고 있는 인간이라면 생각을 바꾸거나 차라리 문재인대표에게서 빨리 떠나주길 희망한다.


니들같은 쓰레기 발상 가지고 있는 홍준표, 김진태에게 가서 구걸하는 것이 훨씬 이득일 것이다.


현정질서 위배를 주장하며 적폐정산을 하자니 이건 무슨 소리인가?


대통령 탄핵 시즌 3 찍으려고?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실 그들은 지지라기 보다 그냥 자신의 이득을 위해 움직이는 박쥐들이고 가면을 쓴 새누리의 뿌락치같은 존재들이죠 뭐 ㅎㅎ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4.10 16:35 신고  Addr Edit/Del

      민주주의, 대한민국 헌법, 대통령제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뭐 대한민국 사람들이 일단 투표만 하지, 그 뒤에는 먹고 살기 바쁘니 정치인에게서 신경끄거나 신경이 쓰인다면 자신의 이득이 관여될때에만 한정적으로 그런다지만...

      후보는 다르지만 같은 당후보를 지지하는 문재인 지지자들에게 박영선이 '히틀러 추종자'운운했던 일을 생각하면 지금도 자다가 벌떡 일어날 것 같습니다. 부패한 극우세력도 짜증나지만 내부총질을 자성적 비판이라며 자가포장하는 박영선같은 년놈들도 싫습니다.

      생각보다는 이번 촛불로 바뀐 것이 그다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갈길도 멀고 앞으로도 촛불을 들어야 할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좀 속상하긴 하네요. 물론 때가 오면 응당 다시 들어야겠지요.

거의 개와 고양이 영상만 보는 것 같습니다. 추천영상도 그래서 개와 고양이 영상이 많이 뜨는...


봐도 봐도 질리지가 않네요 으후~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애완동물을 좋아하시는 모양이네요. 이제까지의 이미지로는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 ㅎㅎ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4.10 16:29 신고  Addr Edit/Del

      개인사정도 있고 강아지나 고양이를 집에 혼자 놔두는 것은 저에겐 상상이 안됩니다. 그래서 좋아는 하지만 데리고 있을수가 없어요.

      고양이는 좀 덜하지만 강아지의 경우는 주인없이 집에 놔두면 불리불안증을 겪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아마 한국사람들은 그런거 잘 모를거예요. 그냥 혼자 놔두면 혼자 잘 놀겠지~ 할테니까.

      근데 제 이미지가 SONYLOVE님께는 동물 좋아할 것 같은 이미지가 아니었나보네요. 어떤면에서 그렇게 보셨나 좀 궁금하기도 합니다.

  2. 뭐랄까.. 별빛사랑님에 대한 제 이미지는 깔끔하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을 거 같은 그런 성격이실거 같아요. 그래서 애완동물 키우는것도 좋아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저는 뭐 잘 치우지 않는 성격이지만 치우기 싫으면 어지르지 말자 주의라는;;;

    • Favicon of https://hoshito.tistory.com BlogIcon 별빛사랑 2017.04.11 14:00 신고  Addr Edit/Del

      음... 정 반대입니다. 좀 달라요. 저는 제 개인공간을 제가 좀 많이 어질러놔서.. 평소에 정리도 잘 안합니다. 하하...

      대신 공적인 공간, 공동공간은 깔끔하게 정리해요. 남한테 뭐라 한소리 듣는 것을 엄청 싫어해서...

      아마 제가 누구랑 같이 살고 있으면 깨끗하게 살겁니다. 지금보다는 훨씬요.

      애완동물이 저희 집에 없는 것은 제가 깔끔한 성격이라서가 아니라 집도 좁고 저 혼자 사는데다가 아이들이 집안에 혼자 남아 외로움 타는 것을 그다지 원하지 않습니다.

      그런데도 데려다 놓는 건 정말 그 아이들에게 실례이자 민폐지요. 생명은 장난감이 아닌데 자기 욕심으로 자기가 원하는 공간으로 데려다 놓는 것은 이기심의 끝이라고 봅니다. 차라리 암탉을 키우면 계란이라도 먹겠다는 이유라도 대겠지만요.

2017.03.13 08:57 영상

유튜브질하다가 추천영상으로 뜨길래 라이브러리에 목록으로 만들어 저장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세요~ 역시 유시민 작가님답게 재밌게 들으실 수 있습니다.

MC는 정관용교수님이고요. 총 재생시간은 48분 7초입니다.




'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EBS 초대석 - 유시민작가(2015년 06월 08일-238회)  (0) 2017.03.13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7.03.13 08:44 일상이야기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호호호.


어제 사온 돼지갈비를 구워먹었습니다.


무려!


아침 댓바람부터!


하하하!!!


....


뭐 혼자 사니까 아침부터 고기 구워 먹어도 아무도 뭐라 못해요~~


오랜만에 고기 먹으니 맛나네요 하악. 게다가 아직도 많~이 남아있어요.


몇일간은 고기파티 제대로 하겠네요...


아까는 심플하게 고기만 구워먹었는데, 지금 글을 올리다보니 상추같은 채소도 좀 사놓을까 싶기도 합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xcelsior 2017.04.03 08:19  Addr Edit/Del Reply

    아침부터 고기라니!
    뭐 사람들은 헤비하다고 느낄수도 있지먼
    전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소화 잘 되는 고기!!!

바깥에 바람이 많이 부네요.


휭휭휭~


내일은 고기가 세일하는 날이라서 오랜만에 고기파티를 해야겠습니다.


고기 먹은게 언제인기 기억도 안나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Excelsior 2017.04.03 08:20  Addr Edit/Del Reply

    고기... 고기... 고기이이...
    (좀비)

prev 1 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