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ASRock 970M PRO3


가격도 괜찮은것 같고 4 메모리에 6 SATA 포트도 좋은데, 정작 내장그래픽출력이 후면포트에 없어서 안된다.


구성도 다 좋고 괜찮은데, 후면포트에서 USB와 PS2를 좀 줄이고 HDMI와 DVI 넣었으면 정말 최고의 보드인데 안타깝다.


개인적으로 보기엔 후면에 저렇게 많이 USB를 달아놓을 필요는 없었을텐데.. 좀 의외..




MSI 760GM-P23 (FX)

GIGABYTE GA-78LMT-S2P V4.0


2 메모리에 HDMI는 없지만 후면에 DVI도 있고 6SATA보드이다. 적정 타협수준에서는 괜찮은듯.


보드 보조전원이 4+4전원이 아니라 4핀이기때문에 실사용에 큰 문제는 없겠지만 혹시나 트러블이 생겼을때는 그 점을 참고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나머지 따로 언급하지 않은 보드들은 대부분 2메모리슬롯, 4핀 보조전원, 3~4개의 SATA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중에는 DVI가 아닌, D-SUB만 가진 보드도 있었으니까, 구입하실땐 잘 살펴보고 구입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저 보드들이 큰 가격차이가 없으니, 왠만하면 약간 더 주더라도 좋은 보드를 고르시길 권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28. 18:03 이런저런 이슈

말은 번지르르하게 부모라는 새끼들이 정작 아이들이 놀 공간, 시간 모두 다 빼앗아버리니 남는게 있냐?


나같으면 저딴 마인드로 아이 낳고 기르느니 차라리 그 시간에 AI 연구해서 로봇조립하겠다. 그게 더 빠르고 쉬울 듯.


말도 안 들어먹는 애 키워서 노후 준비하겠다는 도둑새끼같은 심보로 육아를 하느니, 그 시간에 특허 하나라도 더 따서 노후를 준비하는 것이 더 빠르고 효율적이다.


대체 누구를 위해서 누굴 키운다는거냐?


이러니까 대한민국이 욕먹지.


왜 욕을 먹는지는 생각 안하고 국까가 어쩌느니 타령하는 새끼들은 다 모가지를 쳐버려야 되. 쓰레기같은 국가 개선에 대한 노력을 보이지 않는 새끼들이야말로 진정한 매국놋끼들이고 애국심이라곤 쥐뽈도 없는 반동분자 아니냐?


어휴.. 생각할수록 더 화가 난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25. 23:42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한동안 손을 못댔는데, 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


야호!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24. 15:22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우연히 인터넷에서 봤는데 멋진 차네요.


현재 유럽에서만 판매되고 있다고 하던데.. 기본적으로는 14인승정도 되는 RV차량인데, 가장 위의 사진도 보셨듯이 리무진도 있고, 밴과 캠핑카도 고려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우리나라에 판매되면 참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기본적인 가격대가 좀 높다고 하더라고요. 좀 고급?쪽 지향이라고 들었어요. 뭐 캠핑카는 그렇다 쳐도 밴은 좀 가격이 내려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여튼 현대차가 좋은차 많이 만드네요.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16. 17:48 일상이야기/짧은이야기

아침부터 할 일도 많았구..


한 4일정도를 안경 없이 생활하다보니 눈이 피곤해서 그 피로가 쭉 누적되니 지금 솔직히 눈뜨고 있는 것도 좀 힘듭니다.


뭐 그래도 내일이 되면 좀 괜찮겠죠..?


헤헤

posted by 별빛사랑

뭐 어려운 이야기는 아닙니다. 간단하죠.


티스토리가 한개의 브라우저에는 한개의 업로드만 작동하기때문에 여러 브라우저를 동시에 띄우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엔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이어폭스와 함께 익스프롤러, 크롬, 씨몽키 까지 합쳐서 4개의 브라우저를 동시사용합니다.


한개의 글엔 업로드를 100개파일로 제한해서 올리고 있어요. 그 이상을 하니까 파일이나 글에도 이상이 생기고 업로드시에도 문제가 좀 있는 것 같더라고요.


혹시 블로그에 좀 많이 올리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8. 21:09 음악이야기

한스밴드와 지금 원더걸스를 비교하는게 얼마나 병신짓인지..


게다가 한스밴드는 연주도 다 했고 그것도 꽤나 잘했습니다. 워낙 어린나이부터 했었으니까..


근데 그거랑 원더걸스 비교.. ㅋㅋㅋㅋ 진짜 한스밴드 능욕이네요 네.



한스밴드는 그냥 음악 자체를 문제 삼는다면 몰라도 연주가 문제가 아니었는데...


아 씨바 그냥 수준 인중하는데 거기에 대고 말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4. 14:10 음악이야기

일본에서 걸즈밴드라고 하면 요즘엔 대부분 SCANDAL을 떠올릴텐데요.


물론 예전에도 어느정도 인정받았고 저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스테레오포니와 비교하면 역시 스테레오포니쪽이 압도적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세명의 연주실력이 SCANDAL쪽보다 월등하게 뛰어났지요. 애초에 처음부터 악기를 다뤘고 그러다가 밴드로 이어진거니까..


아이미가 하루나와 보컬을 비교해도 개성차이라면 몰라도 실력은 전혀 뒤쳐지지 않는데다가 연주는 뭐..


그리고 스테레오포니는 처음부터 작사작곡을 꾸준히 해왔기 때문에 곡을 받으면서 활동하다가 최근에 와서야 작사작곡을 어느정도 하게 된 SCANDAL과는 비교가..




어느 면을 따져도 밀릴게 없었는데.. 역시 자유로운 영혼은 막지를 못하는건지.. 해체했다는 소식을 듣고 참 아쉬웠습니다.


하긴.. 미국이나 영국 등 밴드음악의 본고장을 가도 해체 또는 멤버 변경이 되는 밴드는 많습니다. 전설의 밴드 비틀즈도 해체했는데 뭐...[...]




posted by 별빛사랑
2015. 8. 4. 13:41 음악이야기

그저 코웃음밖에 안 나옴..


하여튼 박진영은 욕 먹을 짓을 참 잘도 골라서 한다는 말 밖에는..



일단 기대따윈 전혀 하지 않고 있고요. 뭐.. 제가 원더걸스를 안좋아 하니까 당연하겠지만..


게다가 밴드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옵니다.

씨앤블루, FT아일랜드같은 것들만 해도 기겁하겠는데 꼴랑 2년하고서 거리 버스킹 나가는 것도 아니고 음반 발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줜나 사람 눈, 사람 귀를 병신으로 아는 처사라고 밖에는..


게다가 그걸 쳐 보면서 '컨셉이니까 ㅇㅋ'라는 새끼들은 더 기겁하겠음..


내가 무슨 스테레오포니, SCANDAL 같은 걸 기대한 건 아니고, 기대한들 쟤들이 그 정도를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치도 않음..

야구로 따지면 신고선수 하나 데리고 와서 2년만에 박찬호 나오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씨발 대한민국 대중가요계, 연예계가 개 쓰레기라는 걸 재확인했고 그걸 쳐 듣는 것들 수준이 대한민국의 평균이라는 걸 재확인했다.

이새끼들아 부끄러운 줄 아세요.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2년동안 악기 가르쳐도 왠만한 애들은 쟤들보다 잘함..





posted by 별빛사랑

요즘 바쁘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하고..


그래서 다큐뿐만 아니라 예능도 못봤었는데 한 삼사일전쯤부터 다큐도 조금씩 봅니다.


다큐는 역시 다큐만의 재미가 있어서 예능과는 또 달라요. 느긋하게 볼수도 있고.. 그래서 좋습니다.

posted by 별빛사랑


시도 때도 없이 뜨네요..[...]


요즘 티스토리가 디도스공격이라도 받나..?


아..

posted by 별빛사랑

집에 안주거리가 없어요.. 음냐.


한캔 마시려고 해도.. ㅜ


그래서 잠깐 편의점이나 살짝 다녀와야겠네요. 후다닥~

posted by 별빛사랑
prev 1 next